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만약 유심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그냥 다른 공기계에 넣어서 본인이 쓰는게 제일 좋습니다. 그리고 절대로 친한 친구라도 유심은 빌려주지 마세요.

구매 혜택 보기 스마트싱스 추천 스마트싱스 스마트싱스 액세서리 스마트싱스 파트너 제품 추천 콘텐츠 스마트싱스 앱 & 서비스 스마트싱스 홈 라이프 스마트한 재택근무 나만의 맞춤 무드 만들기 우리 집 에너지 절약 실천 즐거운 홈 피트니스 외출 중 반려동물 케어 스마트싱스 일상도감

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앞에서 얘기했듯이 폰테크 하는 분들은 대부분 신용불량자가 됩니다. 신용불량자가 되면 휴대폰 개통 뿐 만 아니라 신용카드 발급도 안되며 은행 대출 같은 것도 거의 불가능해지죠.

자세히 보기 매장 진열 할인 상품 닷컴 회원 혜택 삼성닷컴 회원 혜택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자급제는 모요에서 제공하는 자급제 비교로 자급제 쇼핑몰 최저가를 확인할 수 있고, 요금제도 모요에서 검색하여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요금제로 확인했어요.

만약 이미 폰테크로 인해 신용불량 상태에 빠졌다면 신용회복위원회의 채무조정 및 워크아웃제도나 개인회생을 알아보세요. 이런 제도를 통해 더 상황이 나빠지기 전에 신용회복을 하고 새출발하시길 바랍니다.

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폰테크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업체에 넘긴 휴대폰이 불법적인 일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실제 배터리 충전시간, 사용시간, 수명은 네트워크 폰테크 환경, 사용한 앱, 통화 및 메시지 전송량, 충전 빈도, 사용 패턴, 응용 프로그램 및 기타 요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핸드폰 기기를 먼저 보내라고 한다음 먹튀하는 경우(휴대폰만 받고 잠수타는 경우)

대포폰이란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려 개통한 핸드폰을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대포폰은 그 자체로 불법이며 형사처벌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불법적인 경로이긴 하지만, 우리가 일반적으로 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알려진 ‘휴대폰 성지’의 가격이 더 저렴할까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